본문바로 가기

제품구매

best of your life 제주의 맛과 향기 그대로 싱그러운 제주도의 맛! 다하가 만들어 갑니다.

회사소개

Home > 제주특산 > 회사소개

제주특산의 오래된 농장에는 제주재래감귤나무가 잔잔히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돌담길 따라 흐르는 이끼 덮힌 길과 그너머 하늘을 가리는 나뭇잎들의 햇빛 반짝거림, 정원 앞 분홍색 무궁화 꽃잎은 제주특산의 기억처럼 선명합니다.

 

1994년 농림부로부터 제주도 전통식품 생산업체로 지정을 받아 제주도에서 재배되는 감귤류로 제주과실자(유자차, 뎅유자차, 금귤차, 레몬차)와, 소스류(유자폰즈소스, 초귤폰즈소스), 쨈류(무설탕 과실쨈)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1998년부터 중국, 일본, 대만, 홍콩, 캐나다, 싱가포르 등 다하(Daha)의 브랜드로 수출하기 시작하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신선한 감귤류의 과실차는 우리의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신선한 유자를 수확할 때 손끝에서 부터 풍기는 상큼한 향에서부터 레몬을 썰 때 입 안에 넘치는 군침까지... 다하(Daha)의 과실차는 건강의 에센스를 발산합니다.

 

다하(Daha)는 언제나 여러분께 최고의 맛과 영양을 약속드립니다. 새콤달콤한 유자, 쌉쌀한 뎅유지, 신선한 금귤, 상큼한 레몬 또는 새큼한 초귤을 이용한 다하의 과실 제품 중 어느 것을 드시든 이 약속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